이제 막 사진을 안 찍기 시작한다 ㅎㅎ

아침: 버터커피 + 사과 + 배
사과나 배처럼 당분이 많은 과일은 피하는 게 맞지만 이틀정도 화장실을 못가서 사과를 먹지 않을 수 없었다

그러나 이 사과는 오늘 안에 결과를 맺지 못했다...채소와 물을 특히 더 많이 섭취하려고 노력중인데도 왜 힘들까 왜!!!!!
내가 변비라니 내가 변비라니 내가 변비라니 내가 변비라니 내가 변비라니 내가 변비라니!!!! !!

점심 : 삼겹살 + 쌈채소 + 부추
간식: 맥반석계란 + 배
왜 안 질리냐 삼겹살?
그래도 고기 종류를 좀 더 다양화 할 필요가 있어 보인다

저녁 : 미역국(Feat:버터) + 샐러드 + 두부조림

지방의 누명에서 실험 대상자들이 미역국과 된장국에 버터 넣어 먹을 때 으으으 저거 뭐야 했는데
호오,,,꼬소해 내 스탈♡
이 미역이 나의 고민을 해소해 주길

내일이면 7일차인데 첫 날에 보여준 (적긴 하지만) 무게 감량이라던가 배가 쏙 들어간것 같은 느낌은 사실 지속되진 않는다
그래도, 세부 가기 전까진 꾸준히 해 봐야지
블로그 이미지

jeeART

삶이 예술이지요!!!

,